1. 어깨 견갑 고정. 뒤로 너무 빼지 말고, 그냥 아래로 똭 고정! 앞으로 말려도 안됨.

 

2. 10세트씩.

 

3. 손목은 너무 안쪽으로 꺾을 필요 없음.

 

4. 그립 간격은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게. 어깨에서 자연스럽게 내린 정도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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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hardor

남탓ㄴㄴ

계획 2018.10.09 22:25

남탓 ㄴㄴ하자.

잘 된 사람들 수도 없이 많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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남탓ㄴㄴ  (0) 2018.10.09
Posted by hardor

181019 키다리형 유튜브

 

1. 어깨를 늘인 상태에서, 덤벨을 쥔 팔을 굽히면서 위로 당기는 것이 아니라, 팔은 편 상태에서 등을 (위쪽이 아닌) 뒤쪽으로 수축시켜서 당긴다.

 

2. 당겨진 다음 팔을 살짝 굽히면서 조금 더 모아준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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